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우리 조카딸들에게 태아보험 추천 삼성화재 엄마맘에 쏙드는 공유노래
리뷰 후기 이벤트2013. 9. 26. 15:49

 

 http://youtu.be/ygzuusZeIwU

 

삼성화재 /삼성화재 어린이보험 /삼성화재 태아보험 / 태아보험 / 태아보험 추천 / 어린이보험 추천

 

인기만점 공유가 삼성화재 태아보험 cf를 찍었어요

공유신곡 들어보니까 정말 내용이 짠하네요

앞으로 엄마될 우리 조카딸들 생각이 나서 태아보험 추천하고 싶어집니다

우리 큰 조카딸이 내년에 엄마가 될 노력중이거든요

제동생 그러니까 조카딸의 엄마도 유산한 경험이 있어요

그래서 더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당시에는 어린이 보험이라는것 자체가 없었고 태아보험도 없었어요

 

 

 

 

 

 

엄마마음에 쏙 드는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이 마침 딱 런칭해서 우리 조카딸들에게 희소식이 될것같아요

공유노래만 들어도 태교에 문제가 없을거에요

가사만 들어도 새내기 엄마 아빠의 가슴 떨림이 모두 다 전해지잖아요

아기들도 좋은 부모 밑에 태어난것을 기뻐할거고 또 당연히 훌륭한 성인으로 성장할거고 어린이보험 든 부모들은 언제나 안심이라 육아만 전념해서 더 잘 키울수 있을거구요

이렇게 좋은 보험이 삼성화재에 있어서 참 좋으네요

임신해서는 태아보험 출산후에는 어린이보험이 힘이 되어줄테니까요

제가 아는 초보 엄마도 임신해서 유산을 했어요

저는 요즘 엄마들은 키도 크고 건강해서 유산 할줄 꿈에도 몰랐지만 운이 나쁘면 그럴수도 있군요

우리 조카들도 태아보험 꼭 들어두면 좋을텐데 하고 생각했어요

엄마맘에 쏙 드는 공유의 삼성화재 노래만 들어도 보험사 찾을 필요 없겠네요

 

 

 

 

 

 

 

본 포스팅은 해당기업(삼성화재)의 후원으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