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방송작가가 로망이라면 한국방송예술진흥원
리뷰 후기 이벤트2013. 10. 17. 13:28

 

 방송작가 , 한국방송예술진흥원

 

한국방송예술진흥원에서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방송작가 이기원씨의 강의가 인기만점이네요

이기원씨는 유명한 드라마 하얀거탑의 작가시잖아요

이원기작가의 특강이 지난달 있었는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합니다

방송작가를 꿈꾸거나 실제로 방송작가로 활동하는 사람들은 좋은 기회니까요

드라마 스토리텔링에 대한 강의를 속시원하게 풀어주셨다네요

한국방송예술진흥원 방송작가팀의 이기원씨 정말 방송에 대한 열정과 지식 그리고 경험이 대단한것 같아요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은 방송에 대한 모든것이 모여 있고 그중에 방송작가는 유명한 이기원씨의 하얀거탑과 제중원이 히트를 쳤지요

하얀거탑은 전문적인 지식도 있어야 쓸수 있는 드라마인데도 이원기씨의 뛰어난 감성으로 소화를 잘했어요

대학병원을 배경으로 권력에 대한 야망을 가진 천재 의사 장준혁의 야망과 종말을 박진감 있게 그린 드라마잖아요

이원기씨의 능력이 엿보이구요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은 재능 있는 방송인들의 집합소에요

그래서 졸업생들이 더 재능을 발휘하는것 같지요

방송제작과는 이장호씨가 부학장이시고 그밖에 쟁쟁한 교수진이 자랑이구요

이원기씨의 제중원도 방송제작공부를 열심히 한 결과 아니겠어요

제중원은 고증을 해야 가능한 드라마소재 잖아요

 

 

 

 

 

 

 

한예진 재학생들의 눈부신 수상경력도 후덜덜하네요

유명하고 재능 있는 교수진들 덕분일것 같고 학생들의 끼와 재능을 살려 주는 교수진도 중요하니까요

한국유수의 한국방송예술진흥원이 날로 번창하는 이유를 알겠어요

요즘 인기가 높은 아빠 어디가도 한예진 학생들이 스텝으로 참여했데요

그밖에도 너무 많아서 다 열거를 할수가 없네요

 

 한국방송예술진흥원 http://www.kbatv.org/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