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한예진과 김학인 이사장
리뷰 후기 이벤트2014. 2. 20. 09:04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의 김학인 이사장이 최근 서울 서대문구 독거 어르신 100여명의 영정사진 촬영비를 전액 후원했다는 뉴스를 보았어요

일종의 재능기부 같지요

한예진 사진영상예술학과와 방송분장 메이크업 코디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재학생들은 이번 후원 활동에 참여해 직접 사진촬영과 메이크업 및 분장, 행사진행까지 맡아 지금까지 쌓아온 실력을 한껏 발휘했다네요 

학생들은 실전에 임하는 자세로 독거어르신들은 마음 편하게 영정사진을 찍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 행사네요

 

 

 

 

한예진 김학인 이사장님은 선행을 자주 하시는데요

제가 뉴스 보아도 일년에 한건이상 하시는 것 같아요

한예진 학생들의 수업을 실무위주 교육으로 실시하고 그래서 한예진 학생들은 졸업하고 각계각층에서 취업하고 재능을 살려서 유능한 인재로 인정 받고 일하지요

김학인 이사장이 7년 동안에 걸쳐 학교에서 퇴출당해 갈곳 없는 청소년 대상 방송무료교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한 것이 알려져 누구나 마음이 따뜻해 질거에요

 

 

 

 

한예진은 방송영상계열, 음악예술계열, 공연예술계열, 방송예술계열 총 4개 계열의 교육을 특화하여 방송인재 육성에 힘쓰며 방송예술분야에 꿈이 있는 학생들이 많이 지원하여 학점수업  실기수업  전공실습  방송국 현장실습 방학 중 수업 등의 적극적인 지원을 하여 학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데요

그래서인지 실기위주의 교육이 이론보다 훨씬 좋은 결과로 나타나네요

한예진의 신화중에 졸업생 전원 취업과 4년간 등록금이 인상 되지 않았다는 대박 소식이 저는 한예진이 최강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