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햇님마을 100% 영양산 고추가루 안동산볶음참깨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4. 12. 9. 15:46






햇님마을 / 태양초 / 영양F&S / 영양고추 / 참기름


안동은 영양고추가 유명한데요

저도 영양고추 좋아합니다

햇님마을 영양고추와 안동볶음참깨를 받아서 맛을 보았는데요

역시 영양고추가 고추가루색도 곱고 태양초 느김이 나네요

영양F&S 영양고추 품질도 좋은것 같아요









햇님마을 고추가루가 색이 고와서 깍뚜기해보았어요

햇님마을 고추가루로 담근 깍두기는 아직 안익어서 그런데 색상이 예술이네요

깍뚜기 맛있는 설렁탕집 깍두기 같아요

김치는 고추가루가 맛을 좌우한다고 생각하는데 역시 안동 영양고추가 갑이네요

 영양F&S는 고추가루 전문기업이라 깨끗하게 세척하고 위생적으로 가공해서 믿고 먹을수있는 태양초 영양고추등 구매할수있어요










햇님마을 고추가로 버무리고 안동볶음참깨로 무쳐서 봄동무침했어요

제가 깨소금 잘 안쓰는이유가 고소하지도 않고 누진맛에 쩐내 나는 깨소금 때문인데요

안동볶음참깨는 신선하고 톡톡 씹는맛이 고소하네요

영양F&S는 태양초 영양고추 고추가루도 유명하지만 참기름도 인기에요

안동볶음참깨는 가격이 높아도 우리 농산물이라 안심할수 있고 맛있어요





햇님마을 고추가루는 색상이 고와요

보통매운맛은 그리 맵지도 않구요

햇님마을 고추가루는 영양고추라 그런지 왠지 영양도 듬뿍 들어있을것 같네요

영양F&S의 태양초 영양고추 볶음참깨 참기름 안심하고 먹어도 될거에요

햇님마을 고추가루는  1키로 포장은 김장할때 신선하게 쓸수 있는 양이더라구요

배추 1망당 3-4컵 쓰면 되니까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