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샤브젠 송도한옥마을 색다른 차별회된 샤부샤부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 23. 13:43









샤브젠 송도한옥마을은 옥외전경도 멋져서 외국인 초대에도 손색이 없는 식당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내 한옥마을 안에있어요







실내전경도 차분하니 안정감이 있구요





 


샤브젠 송도한옥마을점의 샐러드바는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게 인기만점이라고 하더군요

 매일 산지에서 공수하는 신선한 야채와 과일로 싱싱한 맛을 지키고 다양한 샐러드소스로 샐러드맛의 차별화가 인기비결 같아요








샤브샤브는 추운 겨울에 먹기 좋은 메뉴지요

샤브샤브가 집에서 하면 제맛이 안나는데 재료 다 갖추기도 힘들고 부담스러운 음식이거든요

특히 신선해야 맛이 나는 버섯은 가지수도 많아야 되고 샤브샤브용 소고기도 질이 좋아야 되고 채소도 신선해야 되거든요

그래서 샤브샤브는 전문점에서 먹어야 비싼 노루궁뎅이버섯도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샤브샤브 육수도 매운맛과 안매운맛 2가지 선택할수 있는데요

아이들을 데려갈때는 안매운 육수로 즐기면 되겠구요

샤브젠의 별미 볶음밥도 인기에요

먹어본 사람이 추천해주더라구요

고슬한 고소한 볶음밥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개개인의 특별한 개인 화로에 오랜 노하우를 담은 깊은 맛의 육수를 끓이고 새벽 산지에서 공급되는신선한 재료들에 전문가의 정성을 느낄수 있어요

샤브젠메뉴에서 해물추가하면 해물샤부샤브로 즐길수 있고 저칼로리라 성인병걱정 없이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다른 샤브 전문점과 차원이 다른 샤브젠의 특징은 요즘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뷔페 형식의 샤브 전문점들과는 차별화된

  개인 화로를 사용하며 골라먹을 수 있는 세가지 육수와 다양한 소스로 깔끔하고 차별화된 샤브를 즐길 수 있어요

샤브젠의 모든 소고기는 최상급 한우를 쓰고 소고기 이외에 국산 삼겹살과 오리 샤브도 쫄깃한 육질과 풍미를 즐길수 있다네요

또 샤브젠에서는 생맥주부터 와인, 사케, 고량주 등 다양한 주류도 준비 되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후식도 건강에 좋은 차로 골라 마시면 건강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한옥에서 즐기는 합리적인 가격의 차별화된 개인 화로 샤브 전문점 "샤브젠"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4-17 -2 (2)

전화: 032-834-5432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