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루비스타 루비레이저로 잡티 주근깨 문신제거 검버섯 치료
리뷰 후기 이벤트2015. 9. 10. 18:09






요즘은 노령화인구가 많아서 그런지 얼굴에 검버섯 핀 중년들이 남녀 가릴것 없이 꽤 많더라구요

젊은여성들은 주근깨나 잡티때문에 고민이구요

그런데 레이저로 간단하게 주근깨도 치료하고 문신제거도 하는 병원이 있어서 그리 어려운 문제는 아니지요

레이저는 아프지도 않고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고 무엇보다 비용도 많이 안들더라구요

그런데 루비레이저라는 레이저는 탈월한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루비레이저는 여성들의 최대고민 얼굴의 적 주근깨 잡티 검버섯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성능이 좋은 레이저인데요

호기로 문신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후회도 많이 하고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기때문에 반드시 지우길 원하더군요

그런데 문신제거는 잘해야지 안그런면 또 다른 스트레스를 받을수도 있어요

문신자체가 어려운 부분이라 그럴건데요

루비스타는 강력하고 빠른 조사속도로 정상조직의 손상을 줄이고 시술시간을 단축해서 시술자체가 거부감이 없는것 같아요







루비에 빛을 흡수시키면 멜라닌 치료에 가장 효과적인 빛이 나온다고 합니다

루비에서 나오는 694nm 파장은 타레이저 보다 멜라닌 흡수도가 최대 10배인상 높기때문에 혈관과 주변 조직에 열손상이 적고 문신제거도 가능한거에요

환자입장에서 보자면 수술도 안하는 비수술은 시술 받고 바로 생활을 할수 있으니까 더 좋을수 없지요

루비레이저가 가장 좋은 점은 얼굴에 문제가 되는 잡티 주근깨 검버섯을 깨끗하게 치료 한다는점이네요








주근깨 있는 여성들은 루비레이저를 추천하더라구요

루비레이저가 효과가 탁월하다구요

루비레이저로 한 번 해서 치료가 되지는 않고 여러번 해야 완벽하게 치료가 되지요'

그런데 다른것은 모르지만 여성들 주근깨는 재발을 하기 때문에 루비레이저와 친하게 지내면 좋겠지요

무엇보다 문신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고민 하는 사람들에게는 루비레이저가 구원투수네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