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유진 토킹미러 유진 핫앤쿨피부관리 미구하라 앰플
리뷰 후기 이벤트2015. 9. 9. 21:00






토킹미러에 유진이 나오네요

나이와 피부 컨디션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 평소 천연화장품 사용한다는데요

천연화장품 중에서도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바르더라구요

유진의 스킨케어 시크릿이 STEP #1. 세안 후 미백앰플로 피부를 충분히 적셔준다

 앰플도 끈적이는 제품보다는 끈적임이 없는 데일리 케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 특히 예민해졌거나 붉어진 피부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라네요






 

 STEP #2. 수분크림을 듬뿍 발라 피부에 흡수시킨다

워터리 하지 않으면서 끈적이지 않는 타입의 수분크림을 사용

히알루론산이랑 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으로 현재 피부 상태를 고려하여 현명하게 제품 선택한 제품이 미구하라앰플이더라구요

이렇게 하니 피부에 물 한 컵을 쫙~ 들이킨 느낌이네요

역시 표현 방법도 미녀 답네요







그런데 미백크림을 바른다음 스팀타올을 하네요
천연화장품이라고 얼굴에 막 바르지는 않더라구요
바로 스팀 타월을 만들어 사용하던데 방법은 간단! 뜨거운 물에 적셔주면 되는데 스팀타올을 하면 흡수가 더 빠르니까 효과작이겠어요
STEP #3 스팀 타월로 2분간 마사지하여 모공을 열어주며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피부에 흡수시킨다네요
 피부를 관리해서 그런지 아기엄마라고 절대로 믿어지지 않을정도로 피부가 탄력 있고 탱탱하고 뽀쏭해요










STEP #5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을 섞어서 얼굴 전체에 마사지하듯 흡수시킨다
이렇게 제품을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키면 끝이라는데요
총 5단계로 관리를 하니까 유진의 피부가 광채가 나는가봐요
 뷰티방송 그만큼 했으면 얼굴에 아무 화장품이나 안바를 것 같은데도 미구하라 앰플로 특별하게 관리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기 피부 같아요





캐모마일꽃추출물은 대표적인 브라이트닝 성분인데요

피부진정과 함께 피부건강에도 녹차추출물은 우리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되찾아 주고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 촉촉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그밖에도 많은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미구하라 미백크림과 수분앰플은 사랑 받을수 밖에 없겠지요

그래서 많은 여성 연예인들이 꾸준히 시크릿이라고 해서 방송에 공개하는 미용법이 바로 미구하라잖아요



↓↓↓

http://www.miguhara.com/?act=event.event_view&exec=1&event_seq=41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