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수정산된장 고추장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9. 7. 08:30






수정산된장과 고추장인데요

수정산된장 염도가 4%면 저염된장이네요

시판된장중에 저염된장 찾기가 그리 쉽지가 않거든요






수정산된장은 색상이 진한 갈색이구요

바닥과 윗부분이 똑 같은 색이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된장은 속은 연한 색이 나잖아요







수정산된장은 물에 잘풀리는 된장이더라구요

성질 급한 사람은 무슨말인지 알건데요

된장찌개 끓이다 스트레스 받는것중 하나가 된장이 안풀려서 열받잖아요

수정산된장의 장점은 저염이라 짜지 않게 찌개를 끓일수 있다는점이네요

4인분에 계량스푼 소복하게 1큰술 넣었는데 짜지가 않네요





수정산된장은 국으로 심심하게 끓여도 좋을것 같아요

된장에는 항암성분이 들어 있다고 해서 된장차로도 마시는데 수정산된장이 된장차로 마시기 좋은것 같아요

왜냐면 저염이라 차로 마시기 좋고 물에 잘풀리니까 된장차로 딱이겠지요








수정산 고추장은 시골맛이 나네요

칼칼하고 맵고 단맛도 적어서 장떡 부치기에도 제격이더라구요

물엿투성이 브랜드된장 쓰면 장떡이 늘어지고 타서 못 부치거든요

맵고 달지 않은 전통고추장 좋아하는 사람들은 입에 잘 맞겠네요

전통된장과 전통 고추장은 아무래도 전문기업이 만들어야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수정산된장은 1키로 15000원에 쇼핑몰에서 구매할수 있어요


수정산 쇼핑몰 구매페이지 링크: http://www.soojungsan.com/Mall/product/view.php?id=4



"본 체험 후기는 체험단 모집 전문 사이트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