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10월초 모델하우스 오픈 층간 소음 없는 하우스디 동백테라스 분양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0. 2. 15:04





10월초 모델하우스 오픈하는 하우스디 동백테라스는 저도 이사 가고 싶을정도로 탐이나네요

수직복측형주택이라 용적률 83%대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주목을 받는다는데요

무엇보다 층간 소음이 없다니까 요즘 층간 소음때문에 사건 사고가 많은데 이웃간에 조용히 살수 있어서 정말 좋겠네요

가서 보기전에는 도무지 테라스하우스가 감이 안잡히는데요

각 가구마다 1층 테라스와 옥상테라스 총 2개의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고 서비스 면적 극대화를 통해 테라스 면적까지 합산 시 실 사용면적은 약 40평 이상이 된다고 하넹ㅅ









제경우 아파트에 오래 살아서 그런지 우울증 증상이 생겼어요

그래서 더이상 아파트에 살고 싶지가 않아서 멀리 시골로 내려가 살면 힐링이 될것 같은데요

로망이 시골이지 시골은 교통 치안 의료 문화등 누릴것이 거의 없어서 아파트족이 살기에 역부족 같더군요

그런데 테라스 하우스라면 생각이 달라질수도 있어서 굳이 시골살이 안해도 편하게 살면서 자연을 즐기고 살수 있겠어요

층간소음 걱정이 없고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용인 하우스디 동백 테라스가 있으까요









단지반경 300m내에 백현초등학교와 백현중학교 백현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 사업지 남측으로는 석성산이 조망돼 수려한 자연경관을 즐길수 있구요

 산오름공원과 한들공원 동백 호수공원 등 완벽한 녹색인프라와 체육시설이 근접해 있어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으니까 건강도 좋아지겠어요

엄마들 아파트 고를때 교육환경 먼저 꼼꼼 하게 따지고 고르는데 테라스하우스는 주변환경 교육환경 다 올백이네요

이마트와 쥬네브 롯데시네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등 기반시설이 모두 갖추어진 용인 택지지구 내 위치해 있어 편리하네요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에 인접한 위치가 우수한 광역 교통망도 매력이구요





제가 제일 신기한 부분이 바로 테라스인데요

녹지형 테라스 하우스로 석성산의 쾌적한 자연환경 및 자연경관을 영구 확보로 자연과 옥상 테라스의 쉼터가 어울어진 친환경 아파트 잖아요

저는 자연주의라 도시의 아파트 정말 정떨어지거든요

테라스에서 산책도 하고 이웃과 소통하면서 살면 이웃간에 사건날일도 없을것 같아요

층간 소음이 없어서 노령이층이나 공부하는 학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겠네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