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황칠명품화육성RIS사업단 황칠나무 효능 황칠정력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0. 9. 13:54







황칠명품화육성RIS사업단 황칠정力입니다

황칠제품을 몇가지 먹어 보았지만 황칠정력은 포장부터 격이 다르더라구요

홍삼농축액과 황칠농축액이 적절하게 배합을 했는데요

홍삼의 효능은 두말하면 잔소리인데 황칠나무의 효능도 최근에 알려진 바로는 홍삼과 맞먹더군요

황칠정력은 홍삼진액의 먹기 불편한 점을 보강한 맛있는 건강기능식품이네요

허준의 동의보감의 최고 명약 경옥고를 기초로 하여 전남에서 자생한 황칠을 첨가하여 효능이 객관적이고 과학화 될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 그런것 같아요





황칠나무제품은 맛이 크게 기억에 남는 맛은 아닌데요

쓰지도 않고 순해서 보리차 비슷하게 순하더라구요

그래서 독한약 먹기 싫어 하는데 황칠은 먹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제경우 황칠만으로는 효과가 없는것 같았어요

황칠정력은 어떨까 하면서 먹어보았지요





황칠나무가 만병통치약으로 쓰였다니 놀랍네요

그런데 제가 황칠정력을 먹고 효능을 보았는데 깜짝 놀랐지요

그거야 제가 나이도 있고 아무래도 중년이다 보니 면역력도 떨어지고 저질체질로 바꼈기때문에 빨리 효능이 나타나지 않았나 하지만요

황칠정력 받은날 피로가 극에 달해서 밤에 잠을 제대로 못 자고 뒤척이던 중이고 너무 피곤해서 앉아 있기 힘들어서 누워서 지냈거든요

체한단후기도 빨리 써야 되고 혹시나 해서 그날 저녁부터 먹기 시작 했어요







황칠정력의 맛은 경옥고 비슷합니다

제가 어릴때 아버님 친구분이 경옥고사업을 하셔서 경옥고 많이 얻어 먹고 자라서 그런지 경옥고 좋아합니다

제가 편식이 심해서 아무리 몸에 좋다고 해도 입에 안 맞으면 안먹습니다

왜냐면 인상 쓰면서 억지로 먹는 약은 효과도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몸에 좋은약이 쓰다는말은 안믿고 맛있어야 먹는데 황칠정력은 너무 달지도 않고 쓴맛도 없어서 맛있더군요

농도도 진하지 않아서 굳이 물에 회석할 필요가 없어서 그냥 먹었네요





황칠정력은 남성들에게는 스테미나를 여성들에게는 회춘의 묘약이 될것같아요

황칠정력의 효과는 너무 많은데 탈모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제가 본 효능은 몸상태가 최악이던날 먹고 잤는데 잠을 너무 푹 잘 자서 놀랬구요

다음날 아침에도 황칠정력을 먹고 피곤하지가 않더라구요

홍삼과 황칠나무가격이 장난이 아닌데 효과 없으면 더 먹고 싶지가 않을건데 황칠정력의 확실한 효능을 검증 한것 같아서 역시 황칠명품화육성RIS사업단의 탁월한 선택이 대박치겠다 싶더라구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