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가래에 좋은 푸른들판 도리지가루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1. 11. 05:57




푸른들판의 도라지가루입니다

국내산 도라지 100%라 믿음이 가더라구요

국내산 도라지가 비싼편이라 수입산 도라지로 가루 만들어도 소비자들은 구별을 못 하니까요



제가 도라지 좋아해서 많이 먹는편인데요

그런데 생도라지를 약으로 먹기에는 역부족이더라구요

왜냐하면 반찬으로는 도라지숙채 도라지생채 아니면 더덕처럼 양념해서 굽거나 하는데요

매번 반찬으로 먹기는 역부족이에요




푸른들판의 도라지가루는 초미립자더군요

얼마나 고운지 입자가 가루라고 하기엔 파우다가 맞는것 같아요

일단 도라지가 기관지에 약이라는것 누구나 알잖아요

그런데 건강한 상태에서는 약효를 검증할수가 없는법이지요

마침 제가 목에 가래가 걸려서 답답하고 기침도 나던차에 푸른들판 도라지가루를 먹게 되었어요



푸른들판 도라지가루를 작은 약스푼으로 1개씩 하루에 2번 아침과 저녁 맨입에 먹었어요

맨입에 먹어도 달달하더라구요

가래를 삭혀준다는 용**은 입안에 오래 머금고 있어야 효과적이라고 해서 도라지가루도 맨입에 머금고 있다가 물로 삼켜요

어떤 약재나 전체를 먹어야 흡수률이 올라 간다네요

그러니까 도라지도 도라지가루로 먹어야 약효가 2배로 올라간다구요

그래서 약효가 빨랐던것 같은데 가래가 많이 삭고 기침도 줄어서 놀랐네요










 푸른들판은 계피가루, 도리지가루, 생강가루, 계피차, 도라지차, 생강차와  각종  한약재 나물류를 판매하는데요

건강분말은 도라지가루 추천 하고 싶은데 겨울에 감기예방에 좋은 계피가루와 생강가루도 추천하고 싶어요

푸른들판의 분말가루는 종류도 다양하고 소포장으로 쓸만큼 50g 100g 단위로 판매해서 좋으네요

먹어 보고 효능이 있으며 계속 먹으면 되니까요








푸른들판 http://www.prdp.co.kr/shop/main/index.php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