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와이즈 와이프 향균 다용도 행주 포그린 수세미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1. 16. 14:34





향균 다용도 행주 포그린 수세미입니다

포그린 수세미는 수세미에 세제가 들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세제를 따로 묻힐 필요가 없어요

와이즈 와이프 향균 다용도 행주 포그린 수세미는 베이킹소다와 천영추출물로 만들어서 안심 하고 쓸수 있다고 해요

팩에 들어 있어서 휴대 하기 편해서 캠핑이나 야외에서 사용 하기 좋겠어요







와이즈 와이프 향균 다용도 행주 포그린 수세미는 표면이 까슬까슬하고 빳빳해서 주방의 묵은때 닦아내기 좋으네요

제일 닦기 싫고 게으름 떠는 부분중에 수전이 있지요

매일 틀어서 쓰면서도 닦아야지 닦아야지 하다가도 매번 잊어 버리고 결국 비위생은 기본이고 묵어서 덕지덕지 붙어서 볼때마다 스트레인데요

와이즈 와이프 향균 다용도 행주 포그린 수세미로 닦으니까 세제 따로 수세미질 따로 할 필요가 없고 순식간에 깨끗하게 닦아져요





와이즈 와이프 향균 다용도 행주 포그린 수세미가 하도 세척력이 강해서 묵은때 닦으려고 오븐을 닦았는데요

제가 쓰는 오븐은 일부가 알미늄이에요

그런데 포그린 수세미로 닦다가 중단을 했네요

왜냐면 알미늄이 깍이고 문양이 지워져서 오븐은 포그린 수세미 쓰면 안되겠어서 중단 했습니다

묵은때 닦기에는 최고지만 무조건 사용 할수는 없나봐요




와이즈 와이프 향균 다용도 행주 포그린 수세미는 주방 타일 후라이팬 바닥등 닦으면 손쉽고 빠르게 닦을수 있더군요

포그린 수세미 1장으로 여러가지 닦을수 있어서 알뜰하게 쓸수 있구요
포그린 수세미로 한 번 닦고 물로 세척하면 뽀드득해집니다

집안에서도 쓰기 좋고 나들이 갈때도 좋고 다용도로 쓰기 좋겠어요

특히 묵은때 찌든때 기름대 제거에 최고 같네요



마이클럽 포그린 수세미 체험단으로 부터 받은 제품으로 쓴 후기임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