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잔류농약제거 과일세정제는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
리뷰 후기 이벤트2021. 8. 5. 11:18

 

교희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는 잔류농약제거제입니다

식용으로 과일세척 채소세척을 할 수 있어요

100g 한통으로 꽤 많이 쓸 수 있겠더라고요

 

물 5리터에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를 풀어서  잔류농약제거를 해보았어요

교희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 무색무취로 과일이나 채소에 아무런 영향이 없고요

보통 베이킹소다로 농약제거를 하지만 연구결과로는 농약제거가 안됩니다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를 5분정도 담가두면 뿌연 막이 생기고 물도 탁해지네요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는 99.9% 농약제거가 된다니 좋으네요

잔류농약 식중독균등을 제거하고는 계면활성제 방부제 화학첨가제가 없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로 잔류농약제거한 채소입니다

바로 먹을거면 물에 한 번 행구고 보관할 경우 그대로 냉장하고 먹을때 물로 행구어 먹고요

청정해역 통영 굴껍질로 만들어서 유해성분 없는 안전한 잔류농약 제거제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로 세척한 뽀도독 하고 싱싱해 지네요

 

요즘 제철인 천도복숭아도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로 잔류농약과 세균을 제거해서 안심하고 먹었습니다

과일세정제로 좋은 것 같아요

일단 편하고 안심 할 수 있어서요

 

 

본 리뷰는 블로슈머 체험단에서 지원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교희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 파는곳 

 

https://smartstore.naver.com/le_mariette/products/3990082856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