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교육과 상업의 중심 배곧신도시 시흥아파트
리뷰 후기 이벤트2012. 10. 18. 11:46

 

 

 

 

우리나라는 교육이라면 어느나라에도 지지않을 교육열을 가진 부모가 많지요

그런데 요즘 뉴스에도 나오지만 주변 교육환경이 나쁜 지역에서 아동에 대한 범죄도 많고 무엇보다 공부에 지장이 있는것 같아요

하다못해 등하교길에 이건 뭐 지역을 바꾸기전에는 해결될 일이 아니잖아요

교육계에 새바람을 불게 하는 시흥배곧신도시는 교육에 좋은 최강 조건을 갖추고 있더라구요

 

 

 

 

군자배곧신도시는 생활하는데 꼭 필요한 주변환경를 갖추고 무엇보다 상업지구와 학군이 연결이 되니까 부모님들은 상업에 종사할수 있으면 아이들 교육도 잘 시켜줄수 있어서 좋겠지요

저도 신도시에 관심이 가지만 대도시는 너무 삭막하고 공기도 나쁘고 답답해서 시외로 나가서 살고 싶어요

그런데 너무 멀리 따나도 불합리 할것 같아서 가까운 경기도쪽을 주시하고 있는데요

시흥군자배곧 시흥아파트는 대규모그린파크가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드는군요

서울에도 제가 아는 사람들이 작은 공원 낀 아파트에 사는데 산책로가 있어서 산책도 하고 운동도 하는것 보면 저는 배가 아프더라구요

시흥아파트 대규모 그린공원 참 좋은 혜택이 되잖아요

 

 

리플렛만 보아도 얼마나 탐나는지 모르겠어요

10월에 오픈하면 인기 만점 분양아파트 대열에 오르겠어요

저는 혁신설계가 참 마음에 드는데요

얼마나 혁신적인지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마침 오픈 이벤트 하길래 저도 응모 했어요

분양문의 하시고 이벤트 참여도 해보세요

누가 아나요

상품 탈지를요

 

 

호반베르디움 배너와 홈페이지 http://gunjab8-hoban.co.k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