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멍 빨리 빼는 법은 멍빼는 연고 바르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2. 10. 19. 08:46

 

 

 

 

 

멍이 들면 자신도 타인도 보기 싫은법이지요

멍 들면 약국에서 멍빼는약 주세요 하면 된다고 제가 아는 아주머님이 그러시더라구요

그런데 약 이름은 몰라도 연고 준다고 하던데 그멍빼는약이 베노플러스에요

멍든데 바는는약으로 유명하지요

 

 

 

요즘은 맞벌이 하는 주부들도 많고 직딩들은 외모에 민감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잖아요

더구나 여성들은 겨울에도 스타킹 신고 사는데 스타킹도 검은색이라면 몰라도 다 보입니다

이상하게 기브스 하면 시선이 자꾸 안가고 그러려니 하는데 멍은 왜 자꾸 상상이 되는지 모르겠어요

어디서 멍이 들었을까?

왜냐면 제가 아는 아주머니는 60대인데 어느날 얼굴을 마스크로 가리고 다니다가 친구를 딱 만나게 되고 자초지종 털어 놓았어요

어느 남자와 동업을 하는데 무언가 의견충돌이 생기고 상대적으로 힘이 센 남자가 때리는데 하필 입주변을 다친겁니다

예전에는 여성들 폭력 많지 않았는데 요즘은 왠일인지 노소 가리지 않고 폭행을 당하네요

멍든 아주머니는 멍빼는약 몰랐는지 다른 방법으로 고치려고 하는지 마스크쓰고 살았어요

그것이 3달 전이니까 지금은 없어졌겠네요

 

 

 

 

멍빨리 빼는약 베노플러스는 저는 아직 안써보았어요

멍들면 인발적인 민간요법으로 치료 했거든요

민간요법은 신빙성도 떨어지지만 급하고 쉬우니까 소고기 썰어 붙이거나 계란 둥글리거나 하는데 그것도 너무 귀찮아서 도중에 하다 말아요

베노플러스를 알았으니까 저도 앞으로 멍뺄때 멍빨리 빨리 빼는약 베노플러스 사서 발라야겠어요

 

 

 

 

 

베노플러스는 멍만 빼는것이 아니고 부은데 벌레 물린데 타박상등에도 사용이 되니까 구급함에 비상용 1개정도 상비하면 갑자기 필요할때 너무 좋겠지요

저도 멍이 들지만 그리 많이 들지는 않아서 멍빼는약 소비가 그리 원활하지 못할거에요

그런데 다용도니까 너무 좋은 비상약이 멍빼는약이지요

밤중에 새벽에 갑자기 야근하다 응급처치가 필요할때 약방문 두들기기 힘들때에 비상약입니다

저도 모기가 잘 물어서 물파스 썼는데 물파스는 혈관을 확장시켜서 그리 몸에 좋지 않을것 같아요

베노플러스로 체인지 해야 겠어요

약국에 가서 요즘 돼지고기 광고처럼 멍 빼는약연고 주세요 해야겠네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