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척부인 1기 먼지떨이 스위퍼 Swiffer Dusters 휴대용 체험단 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6. 4. 21. 14:24




 먼지털이 스위퍼 Swiffer Dusters 휴대용입니다

먼지털이 여러가지 써보았는데  먼지털이 스위퍼 Swiffer Dusters 휴대용은 작고 깜찍하네요

크기도 작아서 짐스럽지가 않아서 좋으네요




먼지털이 스위퍼 휴대용은 손잡이를 조립해서 사용 하게 되어 있어요

휴대용이라 간편하고 사이즈가 작아서 그런것 같아요






먼지털이 스위퍼는 먼저 풍성하게 펴준다음 홈에 손잡이를 뀌우고 다시 손으로 골고루 펴서 사용 하라고 하네요

먼지털이 스위퍼는 색상이 병아리 처럼 연노랑인데 청소 할때 기분도 밝아지는것 같아요

실물이 더 예쁜 노랑색이구요

놀라운 먼지 흡착력을 가진  복실복실 작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자주 안쓰는 집전화가 먼지가 잔뜩 붙어서 연습삼아 먼지털이 스위퍼를 써보니까요

확실히 편하고 좋으네요

예전에 어머님들은 무조건 탈탈 털고 비로 쓸면서 집안의 먼지를 청소 했지만 지금은 큰일납니다

집안의 미세먼지가 거의 살인 수준이더라구요

먼지가 흡착이 되는 먼지털이 스위퍼가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집안의 미세먼지는 바닥으로 가라앉으면서 집기류 생활욤품에 안착하지요

컴퓨터나 티브이등 미세먼지가 달라 붙어서 물걸래질 안 하면 못 닦잖아요

먼지털이 스위퍼 Swiffer Dusters 휴대용이 쓰기도 좋고 흡착력도 강해서 집안에서 쓰면 좋겠네요

휴대용은 사무실이나 자동차 안 구석구석 좁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서 좋겠구요

먼지털이 스위퍼는 가볍고 흡착력이 뛰어 나서 들고 다니면서 집안 먼지 싹 없기에 딱 좋더라구요



먼지털이 스위퍼 http://me2.do/FuMfyy7K



* (주)그린바드에서 제품을 협찬하였습니다. 각 제품의 수입유통사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