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카드매출즉시입금 카드가맹점 점주들에게 기쁜소식 원데이페이
리뷰 후기 이벤트2016. 4. 25. 13:05



요즘은 사업 하려면 카드는 필수 잖아요

저도 창업 하고 싶지만 여건이 안되어 그런데 자영업 하는 사람들 보면 애로사항이 한 두 가지가 아니더라구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카드매출인데요

제가 사업을 안해서 몰랐는데 카드 결제의 편리함과 유용함은 편한데 카드 매출은 수일 뒤에나 확인할 수 있어 번거로움이 있었다니 정말 짜증 날 것 같아요

당일 판매 했는데 돈이 나중에 들어 온다니 스트레스 안 받고 어떻게 장사를  하겠어요





원데이페이는 카드매출즉시입금 되는 전일 매출을 당일 오전에 현금으로 입금하는 신개념 사업자 서비스입니다

정말 기찬 서비스 같아요

원데이페이 서비스는 기존 카드 단말기를 교체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고 원하는 사업주에게는 무료로 카드 단말기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기존 입금 통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약정 기한이 없어 서비스 이용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에요

카드사의 불규칙한 입금일 때문에 정산이 어렵거나 현금 확보가 어려운 점이 확실하게 해결이 됩니다





농협과 제휴해 카드 수수료를 최소화하고 전일 매출의 당일 입금과 야간업종의 오전 8시까지의 매출을 당일 오전 11시에 입금하는 등 현금 유동성을 확대하고  카드 매드 매출 미정산 문제를 방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매력이네요

장사 하면서 왜 돈이 계산도 제대로 안되고 누락 되고 돈도 마음대로 못 받나요

그렇게 따지면 원데이페이가 최고네요

카드 수수료까지 최소화 해서 장사 하는 사람들 마음 놓고 마음 편하게 해주는 서비스니까요






카드가맹점은 카드가맹점 수수료때문에 업주들이 스트레스 많이 받더라구요

그래도 카드매출이 많아서 고민인 사람들은 원데이페이 서비스를 써보면 좋겠지요

원데이페이는 종합솔루션서비스도 좋은것 같아요

창업 초보는 아는것이 없기때문에 직관만 믿고 투자 했다 눈물 흘리는 경우가 허다하잖아요

원데이페이의 창업 커설팅도 받고 카드매출즉시입금 서비스도 받으면 장사 할 맛 나겠네요







URL

 http://1daypay.co.kr/        

 

연락처

 1833-9811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