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여드름 비비 지성용 비비크림 피토팜 비비크림 강추
리뷰 후기 이벤트2016. 4. 26. 13:16




피토팜 비비크림 언더투앤티 트러블 잡는 대용량 비비크림이 SPF기능등 업그레이드되어 새로운 패키지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비비크림 대용량 정말 반길만 하지요

비비크림 쓰다 보면 용량이 작아서 금방 떨어지면 속상하고 스트레스 받잖아요

 아크네 비비크림은  지성용 비비크림이라 여드름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네요

여드름 비비크림은 여드름때문에 고생 하는 여성들에게 좋은 소식이네요





트러블까지 잡는 비비크림은 저도 처음인데요

 비비크림 언더투앤티는 일반 비비크림과 달리 번들거리지 않고 트러블까지 잡아주니까 다른것 같아요

얼굴에 트러블 있으면 화장 하기도 힘들고 트러블이 더 심해지잖아요

여드름 비비크림  피토팜 비비크림은 손상된 피부에도 쓸 정도로 순하고 번들거림도 없더라구요







피토팜 비비크림이 왜 트러블 비비크림인지 알겠어요

일단 어제 얼굴에 살짝 긇힌 자국이 있었어요

그위에 여드름 비비크림을 발랐고 오늘 아침에 보니까 긁힌 자국이 깨끗하게 없어졌더군요

 피토팜 비비크림 바르전에는 피부도 최악이고 주근깨도 다닥다닥 보이고 피부 관리 안 한것이 표시가 나네요

그런데 피토팜 비비크림 바르고 확 달라지더라구요





언더투앤티는 피부를 손상하지 않고 커버력도 뛰어나서 기름 분비가 많은 지성피부에도 지성용 비비크림으로 딱인것 같아요

피부의 지방만 잡고 피부톤도 살려주고 무엇보다 트러블피부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강점이네요

비비크림 바르면 피부가 너무 어둡다거나 뭉치거나 하는데 피토팜 비비는 안그래서 더 좋아요

일단 피부가 자연스럽게 연출이 되고 비비크림 안 바른것 처럼 가벼워요

 피토팜 비비크림 언더투앤티 바르고 20대로 돌아 가고 싶어지네요






피토가든 www.phytogarden.com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