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실시간경매 아임옥션 체험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1. 11. 9. 14:17
회원가입
상품을 구매하시거나 입찰에 참여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이 완료되면 구슬 10개를 무료로 지급해드립니다.

로그인 및 보유 구슬 확인
로그인 하신후 보유하고 계신 구슬을 확인합니다.
구슬이 부족할 시 충전하기 메뉴 or 마이페이지 > 구슬구매하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선택
구슬 충전이 완료되었으면 현재 진행중인 경매에서 입찰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입찰하기
입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버튼을 누를 때마다 해달 상품에 적용된 입찰시 구슬수 마다 구슬이 사용됩니다. 구슬 개당 가격은 100원입니다. 

마감임박시간 (20초/ 15초/ 10초) 에 입찰자가 있을 경우, 마감되지 않고 시간이 해당 초만큼 연장됩니다.
※ 단 자동입찰시 중복된 금액과 개수에서 자동경매간의 경쟁이 붙는 경우는 최대 10분까지 마감시간이 연장됩니다. 
  (이용가이드/ 자동경매 참조)

입찰 방법은 수동경매, 자동경매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낙찰
마감시간까지 입찰이 없을 경우 최종 상위 입찰자가 낙찰을 받게 됩니다.


실시간 경매 아이옥션이 오픈해서 저도 참여해보았는데요
보통 경매하면 전문가나 하는 어려운 작업이라고 생각하는데 아임옥션은 참 쉬워요


진행중인 경매로 들어 가서 원하는 상품에 입찰하기 버튼 눌러줍니다
저는 일일히 입찰하기 귀찮아서 자동으로 설정했어요



파란구슬은 공짜라고 해서 또 입찰했구요

 


실시간으로 낙찰자를 볼수 있어요
저는 초보라 참여하면서 구슬을 적게 걸었더니 미끄덩했네요
그런데 참여해보니 중독성이 있네요'
재미 있더라구요


출첵 하면 구슬도 주나봐요
저도 출첵 하고 또 공짜 경매 참여해보아야 겠네요

아임옥션 http://www.iamauction.co.k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