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어학연수지로 인기 많은 호주, 유학원 선택이 중요
리뷰 후기 이벤트2012. 2. 15. 13:51

 

어학연수지로 인기 많은 호주, 유학원 선택이 중요

취업스펙 중 가장 기본으로 손꼽히는 것으로는 바로 '영어'다. 취업을 위해 영어실력을 입증하는 것으로는 토익, 토플부터 시작해 각종 스피킹 시험까지 다양한데, 이를 위해서는 단기간 학원을 다니는 것보다 기초적이고 실질적인 영어실력과 함께 다른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어학연수가 선호되고 있다.

어학연수는 영어권 국가에서 직접 생활하면서 문화를 이해함과 동시에 언어를 습득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에 많은 경험을 익히고 싶은 대학생들 및 영어실력을 올리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데, 그 중 워킹홀리데이가 가능한 호주유학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다.

한편, 어학연수를 시작하려고 할 때 가장 먼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곳은 바로 유학원이다. 어떤 유학원을 선택하느냐는 어학연수 기간 동안 얼마나 효과적인 영어실력을 얻을 수 있는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다.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프로그램을 소개해줌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유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어학연수의 목적이 토익, 토플, 아이엘츠 등의 점수를 올리고 싶은지, 혹은 스피킹에 더 집중하고 싶은지에 따라 상세 프로그램이 달라질 수 있어 다양한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는지도 꼭 알아봐야 한다.

필리핀, 호주유학 전문기업 프라임유학넷(대표 이동일)이 운영하는 어학연수 커뮤니티 호사랑은 워킹홀리데이 시스템이 잘 갖춰진 호주와 저렴한 어학연수가 가능한 필리핀 등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들에 대한 맞춤형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호사랑 이동일 대표는 "자신이 원하는 목표에 따라 연수지 및 계획을 달리할 필요가 있다. 만약 토익과 토플, 아이엘츠 등의 단기간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라면 필리핀 단기 어학연수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으며, 호주의 우수한 영어학교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싶다면 '이달의 스페셜 호주 학교'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추천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호사랑은 최저학비보상제도를 마련하여 비슷한 내용의 상품이 다른 곳에서 더 싸게 판매되고 있다면 그 차액을 돌려주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그 외 비자무료대행서비스, 무료 항공권 지급 등 비싼 유학 학비절감도 도와주고 있어 어학연수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호사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호사랑 카페홈페이지(cafe.daum.net/lovesydney)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어학연수 참 중요하지요
말은 배워서 쓸줄 알아야 되고 그러면 한국에서는 힘들잖아요
아침부터 밤까지 하루종일 외국어로 살아야 공부가 되고 말이 통하니까요
호주 공부하기 참 좋은 환경이라 어학연수도 호주로 가면 좋겠어요
제가 아는 케이스들도 어학연수 실패해서 돈 시간만 낭비하고 후회만 남는것 보니까요
연수도 잘 골라서 본전 뽑아야 겠더라구요
유학원도 무허가도 많고 사기도 많이 당하는것 보세요
호사랑은 카페도 운영하니까 믿을만 하네요
어학연수로 인기 최고인 호주로 연수 가면 말이 술술 나올것 같아요
저도 어리면 연수 가고 싶어지는데 해당이 안되서 아깝네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