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LG로보사이킹 글로벌 영상 공모전 투표에 참여하고 경품 받으세요
리뷰 후기 이벤트2012. 2. 18. 15:36

LG로보사이킹 글로벌 영상 공모전 투표에 참여하고 경품 받으세요~!

 

LG전자에서 2011년 12월부터 2012년 1월까지 진행한 영상 공모전이 마감이 됐네요

30개국에서 대규모로 진행한 공모전은 209명이 참가하여
239개의 공모전 작품이 접수되었다고합니다!

 

현재 공모전에 출품된 작품 중

BEST 10이 LG전자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중입니다!

 

 

LG전자 페이스북에서 여러분들이 보시고
가장 인상 깊은 작품을 추천해보세요!

대기업의 공모전답게 아이디어도 너무 좋고

실력또한 뛰어납니다!

대한민국 작품도 BEST 10에 선정되었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I need follow me 영상이 가장 좋았습니다

 

 

 

 

 

투표가 진행중인 LG전자 공식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영상도 감상하고 투표참여해서 경품도 받아보세요!

2월 19일까지 투표니 서두르셔야 해요^^

LG 페이스북




대학생 글로벌 영상공모전 홍보포스팅 여러번 했었는데 드디어 투표가 진행중이네요



저도 투표했어요
정말 신선하고 끼가 넘치는 아이디어가 많아요
엘지 페이스북에서 투표 하고 있는데 마감이 내일이라 시간이 없어요
투표에 상품도 있으니까 빨리 참여해 보세요
저는 가사노동꾼이라 그런지 가사관련 영상이 공감이 가서 투표 했어요
가사노동 그게 보통 힘드나요
해도해도 끝이 없고 전집안을 자동화기기로 바꾸고 살고 싶지요
돌아서면 일일이 청소해야지 밥하고 채리고 설거지 해야지 정말 자동화가 로망이에요
다른 영상들도 독창적이고 끼가 넘치더라구요
다음에는 반드시 한국이 우위를 자랑했으면 좋겠어요
투표는 참여 할수 있으니까 참여해 보세요

http://www.facebook.com/theLGstory?sk=app_193424630753130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