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중년여성들에게 희소식 아마씨환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2. 2. 20. 15:32

아마씨가 참깨처럼 생겼지요

먹기 좋은 아마씨환

1회용씩 포장한 아마씨환

아마씨환 용량용법

 

한봉지 넘기기 그리 어렵지 않아요

물과 넘기기 쉬워요

 

제가 견과류 매니아에요

견과류는 달지도 않고 건강에 이롭고 맛있잖아요

저는 몸에 좋은약은 입에 쓰다는말 믿지도 않고 싫어합니다

기왕에 먹는약 맛있게 먹어야지요

그런데 견과류는 한국산은 몇가지 안되고 다 수입산인데 한국에는 아마씨가 없어요

그래서 제빵용 수입산 아마씨를 3년전에 구매해서 신나게 씹어먹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뉴스를 보았어요

아마씨를 먹더가 사연이 있다 그말인데요

아마씨가 자궁근종을 자라게 하는 성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당시 마침 산부인과 정기검진 중이었는데 제게 근종이 여러개 있다고 경과를 두고 보자고 의사가 그러더군요

그래서 3년째 검사를 했어요

지금은 근종은 거의 사라지고 작아져서 걱정할 사안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자궁근종은 한국여성들 열에 8명이 다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그래도 자궁근종이 커지면 스트레스니까 3년정도 아마씨를 안먹었어요

물론 검진중이던때 일이고 지금은 다시 먹으려고 합니다

여성들은 나이가 들면 호르몬이 또 문제이기때문에 아마씨가 해법이 될것 같아요

그러니까 산부인과 검진을 생활화하고 만약에 근종이 문제 없다 하면 먹어도 좋다그거지요

아마씨는 각종 약성분도 듬뿍 들어있어서 먹어야 건강 챙길수 있어요

아마씨는 워낙 워낙 특별해서 면역력을 올려주고 골다공 갱년기증상에 약이라고 하거든요

갱년기에 여성호르몬 주사나 약을 쓰면 유방암등 암에 걸리는 확율도 높다고합니다

그래서 안전한 자연주의 아마씨제품을 먹으면 부작용도 없고 장도 깨끗해져서 혈압도 내리고 관절염ㄱ도 호존되다고 하는 아마씨는 오메가스리가 함유되어 있어서 일석이조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동물성 오메가스리 사절합니다

오히려 더 건강을 해칠수도 있거든요

저는 아마씨가 최라고 생각합니다

아마씨환이 먹기 거북하면 오일도 먹기좋을것 같아요

원래 오일이 더 큰 약성분을 가지고 있거든요

저는 이제 갱년기가 와도 걱정이 없어요

아마씨로 제건강 지킬겁니다

 




http://www.ecodaum.com/review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