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권지안 첫번째 미니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리뷰 후기 이벤트2014. 3. 18. 16:10

 

 

 

 

권지안 첫번째 미니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본명 권지안으로 돌아온 솔비가 컴백소감을 전했다.

 권지안은  첫 번째 미니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발매 기념 컴백 소감을 설레이고 떨린다고 하더라구요

권지안양은 프로인데도 싱글로 미니앨범을 내니까 떨리겠지요

미니앨범 제목이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연상시켜요

권지안으로 돌아온 솔비의 미니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이 대박칠지도 모르겠네요

저도 베스킨 아이스크림 좋아 하는데 31이 아이스크림을 연상시켜서 안 잊을것 같아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