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권지안 첫번째 미니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기대합니다
리뷰 후기 이벤트2014. 3. 18. 16:44

 

 

 

 

 

 

솔비라는 이름 대신 권지안으로써 발표하는 이번 앨범은 빠르고 화려한 사운드 대신 소박한 어쿠스틱 장르를 선택하고

 또 본인이 직접 작사한 타이틀곡 특별해 (feat. 우연주)는 힘든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지친 모두에게 전하는 특별한 희망의 메세지를 내용이 미니앨범에 들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다르게 들리네요

힐링이 필요한 이시대의 젊은이들에게 사랑을 받을것 같네요

솔비 말고 권지안의 권지안 첫번째 미니앨범 상큼한 아이스크림 같은 나는 31 좋은 출발 되겠네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