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농심 후루룩국수 잔치국수맛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4. 3. 15:38




농심후루룩국수 입니다

저는 라면을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후루룩국수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마른국수 삶듯이 후루룩국수면을 삶아서 찬물로 행군다음 물기를 빼주구요




육수는 분말후레이크와 스프를 넣어서 팔팔 끓이면 간단하게 잔치국수가 되더라구요






후루룩국수 끓여서 양념장 섞어 먹으면 칼칼하니 집에서 먹는 잔치국수맛 비슷하네요

라면은 느끼하고 칼로리가 높은데 후루룩국수는 담백하고 저칼로리라 더 좋은것 같네요

후루룩국수 잔치국수로 먹어도 좋겠지만 소고기 볶아서 장국국수 만들어도 맛있을것 같구요

라면처럼 간편하게 조리 하면서 맛은 깔끔하니까 좋고 시간도 라면처럼 빨리 끓려 먹을수 있네요

면발은 중면 정도인데 꼬불꼬불해서 라면 같기도 하고 국물도 깨끗한 맛이 나서 좋으네요

후룩룩국수 잔치국수맛이 처음이라 조리법대로 끓였어요


농심으로 부터 받은 제품으로 쓴 후기임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