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잇몸 치약 이덕화 건강한 잇몸을 그대에게 파로돈탁스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5. 4. 09:18



    부광탁스 / 치약 / 시린이 / 파로돈탁스 / 부광 / 이덕화

 

요즘 광고에서 볼수 있는 이덕화씨 모델로 나오는 부광탁스입니다

잇몸치약 전용치약이라 약국에서 살수 있지요

천연생약성분이 주성분이라 안심하고 쓸것 같아요

부광탁스에 들어가는 성분들은 한방에서 쓰는 약재들이거든요

예전에 부광파로돈탁스도 좋았는데 프리미엄으로 올라가서 더 좋아진것 같아요






잇몸 질환은 안당해본 사람은 모르지요

제경우 잇몸이 약해서 스케일링하다가 반 밖에 못 하고 중지한 일도 있을정도로 조금만 충격이 가해져도 잇몸이 붙고 피가 줄줄 흘러요

그래서 칫솔도 부드러운 칫솔 쓰고 치약도 약용치약을 골라서 쓰는데요

부광탁스는 잇몸 질환에 좋은 성분들이 많아서 치아 질환도 예방할수 있네요






부광탁스는 잇몸과 치아관리를 동시에 할수 있어서 시린이 부은 잇몸에 좋은 치약이지요

치약전문 회사가 만들어서 믿음이 가고 생약성분이라 안심하고 쓸수 있어서 좋은데요

일반 치약에는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어서 꺼려지거든요

치약이 건강을 해칠수 있다는 뉴스 보고 더 안쓰게 되네요

제가 잇몸이 약해서 치약도 골라서 써야 되거든요






제가 부광탁스치약 일주일전부터 써보았는데요

마침 그때 마른오징어를 질겅질겅 씹어 먹고 그만 잇몸이 부어서 아프던 날이었어요

그날 저녁에 부광탁스로 칫솔질 하고 다음날 오후부터 부었던 잇몸이 가라앉더군요

원래 마른 오징어 먹고 몇칠 고생을 하는데 부광탁스의 탁월한 효능을 검증한것 같아요

이번달에 효도선물할때 잇몸 질환이 있으신 어르신들께 부광탁스도 곁들여서 해드리면 부모님들 좋아하실것 같은데요

부광탁스는 맵지도 않고 거품도 많이 안나고 칫솔질하고 나면 개운해서 사용감도 좋아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