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파리바게뜨 The 맛있는 프랑스빵 부드러운 프랑스빵 정통프랑스빵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5. 7. 09:32




저는 담백한맛의 빵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시판용 빵 살때도 담백하고 깔끔한맛의 프랑스빵을 선호하지요

왜냐면 프랑스빵은 밀가루 소금 이스트로만 발효한 빵이라 뒷맛도 텁텁하지 않고 칼로리도 상대적으로 낮으니까요








더 맛있는 정통프랑스빵 호밀호두빵 작은 사이즈는 1인분 샌드위치에도 좋을것 같은 사이즈더라구요

그래서 먹다 남은 통마리연어와 햇양파 토마토로 샌드위치 만들었네요

호밀호두빵은맛은 구수한 호밀향과 씹히는 호두가 어우러진 맛이라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양파솔솔치즈브레드는 속살이 포근포근하고 은은한 양파향과 치즈가 어우러져서 독특한 맛이 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맨입에 맨빵 먹는것을 즐기는데요

입이 심심하거나 간식으로 먹을때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호두브레드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인데 호두가 씹혀서 맛있네요

먹다 남으면 올리브오일로 토스트 해서 브르스게타 만들어 먹으면 좋더라구요

건강한 프랑스빵에 호두가 쏙쏙 밖혀있고 올리브올일로 토스팅해서 건강한 브런치를 즐길수 있어요





호두 건포도바게뜨는 건포도와 호두의 절묘한 맛이 조화로운데요

속살이 부드럽고 구수해요

일반 바게뜨보다 폭이 좁고 작은데요

그래서 동글동글 하게 썰어서 가나페를 해도 좋을것 같은데 연여그라브락스 올려서 먹으니까 더 좋은것 같아요

 파리바게뜨 The 맛있는 프랑스빵  부드러운 프랑스빵 정통프랑스빵은 담백하고 고소하네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