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모기 기피제 버그오프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6. 1. 13:26






올해도 어김 없이 모기들이 활동을 하네요

저는 모기 때문에 여름을 싫어할정도로 모기를 싫어합니다

왜냐면 통증은 참을수 있어도 가려움증은 못 참는 체질이거든요

게다가 한 방에 있어도 유독 저만 많이 잘 물리구요

그래서 물파스 달고 살거든요





요즘 모기기피제가 건강에 해로운 성분이 들어 가는 제품도 있다는데요

버그오프는 건강에 해로운 물질이 안들어 가더라구요

모기 기피제는 반드시 의양외품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어야 안전하다고 뉴스에 뜨더군요

버그오프는 의약외품입니다

버그오프는 모기뿐만 아니라 털진드기도 퇴치해주니까 야외에서도 유용하겠지요




모기기피제 버그오프는 향이 합성향 같은 냄새가 나는것이 아니고 순해요

기분 좋게 나는 그런향이 나구요

몸에 뿌렸을때 모기가 달라 붙지 않고 눈앞에서 날라다니는것이 보이더군요

제경우 옷위에서도 물기때문에 옷위에 분사해보았는데요

옷에 뿌려도 효과가 있더라구요




버그오프가 안전하지만 아무래도 아기들은 옷위에서 분사해서 사용 하는것이 좋겠어요

야외에서 털진드기 퇴치할때도요

버그오프는 집안이나 야외 동시에 쓸수 있으니까 집안에 상비하면 좋겠구요

용량이 적어서 가족들이 하나씩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모기에 물리면 가려운것도 스트레스지만 밤에모기에 물려서 잠에서 깻다 자면 수면도 부족하고 운이 나쁘면 뇌염에 걸리수도 있으니까 모기는 퇴치하고 볼일이지요


마이클럽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은 상품으로 쓴 후기임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