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변비해소 숙변제거에 탁월한효능 프라코루 디티엑스골드 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6. 2. 10:20





디티엑스골드는 장청소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더라구요

디티엑스골드의 주된성분은 바로 차전초 질경이인데요

저는 원래 질경이 좋아해서 그런지 체질에도 잘 맞는것 같아요

한방에서 쓰는 좋은 약재들이 서로 어우러져서 만들어진 건겅기능식품이 디티엑스골드네요

요즘 제가 장에 숙변이 쌓여서 그런지 배에 가스가 차고 방귀도 자주 뀌고 속이 더부룩하고 왠지 불쾌한데요






질경이가 배변에 좋다고 하는데요

질경이는 항암 변비해소 소염 작용등 천연기능식품입니다

전에 디톡스리바 후기 쓴적이 있는데요

디톡스리바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 바로 디티엑스골드라고 하네요

디톡스리바도 탁월한 효능이 있었는데 디티엑스골드는 더 강력해 졌더라구요




디티엑스골드는 첨부된 작은컵으로 1/2컵이 한 번 먹을 분량인데 하루에 2번 충분한양의 물과 섭취하면 되네요

그래서 제가 복용해보니까요

다음날 화장실에서 숙변이 쏙 빠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효과가 너무 좋은데 제가 변비는 1년에 몇번 걸리긴 하지만 그래도 그렇게 빨리 숙변이 제거가 되는 느낌은 처음입니다

제가 전날 저녁에 한 번 먹었거든요







질경이는 찬성질이라 몸이 냉하거나 위가 안좋은 사람에게는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다고 하니까 체질에 맞게 복용을 해야겠지요

제경우 위도 약하고 방광도 약한데 질경이가 체질에 맞기도 하고 질경이 좋아해서 디티엑스골드로 건강을 챙겨야 겠어요

프라코루 디티엑스골드는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이고 롯데마트 헬스원에서 판매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믿음도 가구요

장에 숙변이 쌓이면 독소가 생겨서 큰병에 걸리수도 있고 무엇보다 변비도 무섭기때문에 숙변을 잘 제거해주는 디티엑스골드가 도움이 될것 같아요





"본 체험 후기는 체험단 모집 전문 사이트인 블로그와이드(www.blogwide.kr) 체험단을 통해 제품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