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아큐브디파인 무료체험 이벤트
리뷰 후기 이벤트2011. 4. 27. 12:20

 

아큐브 무료샘플 신청하기



아큐브는 너무 유명해서 모르는 여성들은 없을건데요
여자는 외모 특히 미모가 중요하니까 안경 안 쓰려고 하지요
제가 아는 여성들도 거의 다 아큐브를 쓰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무료 체험도 하고 미모도 더 가꾸면 더 좋겠지요
그래서 저도 체험 신청 할까 하고 무료 체험 테스트 해보았어요
제 조카딸도 눈이 엄청 나쁜데 혼기가 차서 안경 죽어도 안쓰려고 해서 콘택트 끼는데 이번기회에 무료체험단에 가입하라고 알려줄라구요
원래 아큐브는 예전부터 무료체험 이벤트 많이 뽑았어요
저도 타본적이 있구요

 

 


뷰티시크릿2기 체험단 활동이 마침 야후 플리커에 실렸더라구요
뷰티시크릿 2기의 생생한 체험기가 총 출동했어요
그래서 보는것만으로도 정보도 얻고 즐겁고 재미 있네요
손대식님, 정윤기님 정말 보고 싶은 분들이 었는데~ 뷰티시크릿 2기분들은 직접 만나셨다니
너무 부럽네요

 


그리고, 박정숙님의 커뮤니케이션 코칭 까지 >..<
이런 특별한 기회를 체험한 뷰티시크릿 2기님들 너무너무 부럽 습니다

 

 

 



 


내게 맞는 디파인 찾기에서 간단하게  바로 내게 맞는 디파인이 나옵니다
각자 스타일이 있으니까요
저는 단아한 스타일을 좋아해서 체험 신청할까해요
저도 눈이 점점 나빠지는데 수년전에 안경 맞추고 너무 거북해서 몇달 못쓰고 모셔두고 안끼니까 눈이 점점 더 나빠지더군요
지금이라도 관리해야 될것 같아요
눈이 900냥이라는 속담도 있잖아요


스타일 정하고 체험 신청하면 됩니다
로그인해야 되니까 가입은 필수지요
쿠폰 받으면 출력해서 가까운 안경원에 가서 교환하면 되는것 같아요
저도 빨리 이웃집 엄마와 우리 조카딸에게 알려주고 싶어서 마음이 급해지네요
요즘 물가고에 렌즈도 만만치 않게 비싸잖아요
좋은 기회는 꼭 잡아야지요
더 좋은점은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수 있다는거에요
렌즈가 눈을 피곤하게 해서 눈도 괴롭잖아요
레즈 매니아라면 이번 꼭 잡아보세요

아큐브 무료샘플받기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