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논술공부법 사설속으로 신문활용 대입 논술비법 아하!한겨레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0. 28. 15:05




수능이 다가오니 학부모는 물론이고 학생들은 스트레스가 올라가는데요

우나나라는 논술이 빠질수 없으니까 논술 공부를 해야 되잖아요

저는 내일은 아니지만 논술의 논자만 들어도 숨이 가빠지네요

논술이 얼마나 어렵고 힘든지 모르지 않으니까요

그런데 신문사 한겨래에서 신문활용해서 논술공부를 할수 있네요






제경험인데요

제가 어릴적에는 읽을거리가 책과 신문과 만화뿐 이었어요

그런데 제아버님이 조간신문을 구독하셨는데 자연스럽게 어린 제가 신문을 접하게 되었어요

신문은 한 번 머리속에 들어가면 평생 기억이 나더군요

지금도 수학 천재 김응용씨 기사가 기억 날 정도에요

그래서 신문으로 공부가 된다는 것 인정합니다






아하 한겨래의 논술은 공부가 재미있고 머리에 쏙쏙 들어 갈것 같네요

한겨레는 세계 최초 국민주 신문 언론사 지요

아하!한겨레는 논술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문사설 및 논술 정보 등을 모아둔 논리,논술,사설 모음지구요

아하 한겨래 논술을 공부하려면 한겨래를 구독해야 됩니다

어자피 신문 구독자 학부모라면 하녀래신문 구독정도는 내아이의 논술공부를 위해서 얼마든지 비용 감수 할 수 있지요








논술 대입,수시,중고등학생,초등,취업,논리, 신문활용 등 학생들에게 논리 논술의 중요성을 학생과 학부모들이 알아야 됩니다

 논술,논리 내공, 실력 쌓기의 유효한 수단인 신문 중에서도 생활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유용한 수단은 단연 아하 한겨래입니다

신뢰도 1위 한겨레의 교육 컨텐츠 아하 한겨레, 사설속으로, 함께하는 교육 그 밖의 신문기사들은 반드시 논술에 영향을 끼칠것이 분명합니다

요즘 하생들은 스마트폰 영향으로 책도 책으로는 안보고 당연히 신문도 안보는데 매일 접하는 신문에서 새로운 사설을 읽고 하다보면 머리가 외우니까 신문할용해서 논술공부도 하고 세상이 어떻게 돌아 가는지도 알게 되어 인생에 큰 도움이 될테니까요



http://www.ahahan.co.kr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