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정수기청소 정수기관리 정수기AS LG전자이샵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0. 31. 09:09






요즘 정수기렌탈 관리 소흘로 분쟁이 늘어 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정수기 관리라면 정수기청소가 중요해서 관리 철저하게 해야 되지요

정수기 관리 소홀한 업체가 굉장히 많다고 불만제로 정수기등 여러번 보았어요

정수기AS는 확실한 렌탈 업체를 고르면 불익 당하는 소비자가 없을건데요

정수기렌탈 시 기능 및 성능 가격도 중요하지만 가장 꼼꼼히 살펴보아야 하는 부분은 관리아 케어니까요







매월 돈을 내고 관리를 받아야 되는 정수기에서 곰팡이 물때 심지어 바퀴벌레까지 나오면 어떤 소비자가 화 안나겠어요

정기적으로 기사가 방문해도 마찬가지인데 정수기청소 제대로 못 하는 업체는 어떻게 믿겠어요

정수기는 깨끗하고 위생적인 물 마실려고 설치 하는데 믿었다가 낭패를 보게 되네요

정수기에 대한 믿음때문에 정수기는 항상 위생적이고 청결하다고 믿으니까 문제가 되구요

정수기 관리 소홀하면 비위생이 누적되면서 큰 문제가 되기도 할건데요




ㅎ  주방과 잘 어울리고 직수형이라 믿음이 갑니다.




여러  정수기 고민많이하다가 직수형이 좋다고 권유를 해주시길래 설치를했어요 저장형정수기는 문제도많고  전기료도 많이나온다고해서 인버터직수형정수기 선택  냉온수도 생각보다 시원하고 좋네요 물맛도 좋구요 다만 물나오는게 조금약해서 아쉽네요 조금세게나왔으면 100인데 말이죠~ 설치기사분도 친절하시고 제품도 맘에들어 완전 대만족입니다



코웨이 쓰다가 둘째 낳으면서 정수기 바껏어요~~ 냉수 온수 너무너무 잘 나오고 설치해주신 기사님.. 너무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셧네요~~ 잘 쓸게요~~~




코웨이 쓰다가 둘째 낳으면서 정수기 바껏어요~~ 냉수 온수 너무너무 잘 나오고 설치해주신 기사님.. 너무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셧네요~~ 잘 쓸게요~~~


                                          LG정수기는 업계 중 가장 뛰어난 관리와 케어를 자랑 하는데요   99.9% 살균인증을 받은 전기분해살균을 이용해 물이 지나는 모든 수로를 구석구석 살균소독하고 

                  국내 유일 S마크 인증 살균 장비 사용. 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물을 살균수로 만들어 살균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안전하다네요

그리고 타사보다 1개월 빠른 3개월 방문주기라 보다 안전하지요







업계유일 100% 여성 매니저 방문 정수기 업계에서 유일하게 100% 여성 매니저가 방문하여 관리케어를 하청이 아닌 본사직원이 그것도 여성 매니저라 아무래도 주고객이 여성들이라 믿음과 안심이라는 것 자체가 좋으네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정수기의 관리가 소홀하다면 언제든 LG전자 이샵에 연락주세요

   LG전자 이샵만의 위약금 세이버 적용으로 해지 위약금 없이 LG정수기를 사용하실 수 있구요

  위약금 세이버는 LG전자 이샵에서 LG정수기 신규 렌탈 시 타사 정수기 해지 위약금을 대납해주는 제도 입니다

LG전자이샵의 철저한 정수기 관리와 위약금 세이버는 두말 하면 잔소리 렌탈 업체의 제왕 같아요



http://www.lgeshop.net/sub9/sub1.php



   


   *.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