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농터몰 황토 한입 얌빈체험단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1. 2. 13:52




요즘 방송에 많이 소개되고 있는 얌빈인데요

얌빈은 맥시코감자하네요

그런데 당뇨와 다이어트에 효과가 크다고 하더라구요

세계 2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영양이 풍부하고 세계 20대 건강식품으로 선정이 되었구요

얌빈은 아직 재배 면적이 크지 않아서 많이 안 알려져서 못 먹은거더라구요





얌빈은 특이하게도 껍질이 바나나처럼 벗겨집니다

너무 신기하네요

그리고 얌빈 맛은 배 감자 무 마 비슷한데 아삭하고 처음 먹어 보는 맛이네요








얌빈은 반찬으로 먹으면 찬거리 걱정이 떨어질것 같아서 양념장으로 조렸어요

그런데 얌빈은 익으면 단맛이 강해지더라구요

그러면서도 감자처럼 눅눅한 맛이 안나고 아삭해요

감자는 식으면 굳는데 얌빈은 식감이 변하지도 않고 밍밍한 맛도 아니고 신기한 맛이납니다

돼지감자도 먹어 보았는데 얌빈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얌빈을 생으로 먹어 보려고 슬라이스 한다음 오리엔탈 드레싱으로 무치면서 당분 빼고 버무렸어요

얌빈은 생으로 먹으면 너무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나서 맛있어서 오리엔탈 드레싱과도 잘 어울리네요

그래서 샐러드 좋아 하는 사람들 샐러드 하면 좋겠어요

얌빈은 한국에서 처음 접하는 작물이지만 얌빈은 천연 인슐린으로 불리는 이눌린이 풍부해 혈당조절에 탁월하다니 더 많이 먹어야 겠어요

얌빈은 껍질도 아까워서 다려서 먹으려고 끓여보니 약간 쓴맛이 나는데 약성분이 껍질에도 많을것 같아요

얌빈 먹고 당뇨도 예방하고 혈당도 내리면 금상첨화네요


농터몰 얀빔 http://ntmall.co.kr/goods/view?no=649


농토몰로 부터 받은 상품으로 쓴 후기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