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정수기위약금 정수기렌탈해지 LG전자 이샵 위약금 세이버
리뷰 후기 이벤트2015. 10. 30. 09:45





요즘은 정수기도 렌탈 많이 하는데요

정수기렌탈은 빌리는거니까 일정기간 빌려서 쓰고 렌탈 계약기간이 끝나면 돌려주어야 되지요

정수기의 경우 비싸기 때문에 렌탈이 유리하구요

정수기는 종류도 많아서 내게 가장 좋은 정수기 골라서 렌탈하는것이 합리적이지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은 정수기 써야 안심이잖아요






정수기렌탈 할때 정수기렌탈해지 위약금이 문제가 된다는 뉴스 보았어요

일단 믿을수 있는 업체에서 렌탈을 하고 중도해지할때 위약금으로 업체와 소비자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과다위약금 때문에 소비자들이 불익을 당하게 되는데요

렌탈 정수기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항의도 해야 되고 울화병 걸리지요

그래서 꼭 똑소리 나는 소비자가 되려면 렌탈계약 해지 및 소유권 취득여부를 확인해야 된다고 하네요




오직 LG전자 이샵에서만 누릴 수 있는 업계최초 위약금 세이버는 렌탈정수기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기 때문에 중간에 바꾸기가 쉽지 않은 렌탈정수기의 위약금을 철저하게 예를 들어 24개월 간 쿠쿠정수기의 월 렌탈료가 19,900원인 냉온정수기를 사용했던 고객의 예상 해지 위약금은 129,880원 하는 예를 명확하게 명시해서 불익 당하는 소비자가 없어서 좋으네요

 지금 LG전자 이샵에서 정수기를 바꾸시면 "위약금 세이버" 적용으로 위약금이 나가지 않는다네요

렌탈하는 모델별 지원가능 위약금 대납 금액 상이 (문의必)  "위약금 세이버"는 오직 LG전자 이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지요








정말고민고민해서설치한정수기~고민한만큼잘선택한것같아요일단은외형은깔끙하고너무이쁘구요가운데동그랗게들어오는불빛도인테리어효과도있네요^^친정에서웅*제품을10년넘게쓰고있어서모든정수기물맛이다같을줄알았는데엘지정수기는물맛이달라요.깔끔한맛이라고할까요?!암튼좋구요냉수가엄청시원해요!!정말~~시원해요입안이얼얼할정도~~냉장고가엘지제품이더좋잖아요!그래서그런가봐요^^어린꼬맹이땜에온수나오는제품을설치할순없지만냉수가이렇게시원한거보면온수도굉장히잘될것같아요.그리고물받침을앞으로뺄수있어서큰냄비에물받을때편리하고좋네요^^상담사분이나설치기사닝친절해서더더욱좋았어요~~


LG전자 이샵 설치리뷰에 만족하는 후기가 많은데요

일반 소비자들은 정보와 지식이 부족할때 주로 먼저 사용해본 사용자들의 후기가 도움이 되거든요

제경우 후기가 솔직하고 만족도가 높을수록 신뢰감이 듭니다

LG전자 이샵은 소비자 만족도도 높고 무엇보다 위약금 세이버가 인기의 비결 같아요

정수기 렌탈 할때 반드시 위약금에 대한 정보는 반드시 확인 해야 위약금으로 인한 분쟁을 막을수 있으니까 참고해야 겠네요


  http://www.lgeshop.net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