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중고차할부, 전액할부까지 가능하다
리뷰 후기 이벤트2011. 11. 2. 16:19

 

중고차할부, 전액할부까지 가능하다
중고차전액할부부터 투명한 거래까지 이뤄주는 ‘베스트할부’

자동차를 구입하기로 마음먹은 이들은 신차를 구입할지, 중고차를 구입해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신차를 구입할 경우 새로 나온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초보운전자들의 경우 처음부터 신차를 모는 것에 부담스러울 수 있다. 게다가 가격 또한 높아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신차의 경우 체계적인 전액할부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다.

반면 중고차의 경우 잘 고르면 좋은 차를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리 신차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라고 하더라도 주로 매매 대금을 한 번에 지불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목돈을 한꺼번에 마련하기란 역시 부담스럽기는 마찬가지다.

중고차는 자동차 구입 가격에 대해 부담을 덜고자 하는 의의가 더 큰데도 불구하고 신차 구입 못지 않게 부담을 주게 된다는 것이 아이러니하다. 이에 ‘베스트할부’에서는 중고차 매매 시에도 할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스트할부’는 중고차할부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 캐피탈에서 근무했던 경력의 우수팀장들이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로써 그 동안 할부진행이 가능한데도 불구하고 할부서비스를 받지 못했거나 필요 이상의 고금리로 할부를 받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이고 있다.

또한 신뢰를 바탕으로 해야 하는 중고차매매 시장에서 소비자들은 각종 피해를 보는 사례들이 비일비재한데, 베스트할부는 사고여부를 속인다거나 주행거리를 조작하는 등의 각종 중고차 매매 폐단에 맞서 투명한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차할부로 유명한 ‘베스트할부’의 한 관계자는 “저렴하고 부담 없이 자동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 주로 중고차를 찾게 되는데, 큰 돈을 한꺼번에 내게 되면 신차를 사는 부담과 맞먹게 된다. 이에 베스트할부에서는 중고차전액할부를 이뤄주어 고객들의 부담을 한껏 덜어드리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고차라고 다 같은 중고차가 아니다. 사고경력이나 주행거리, 이 전 운전자가 어떻게 사용하였는지에 따라 차의 성능 및 수명이 결정된다. 베스트할부에서는 이러한 조건들을 모두 고려하고 구매자들에게 중고차의 모든 정보들을 가감 없이 제공하여 투명한 거래를 만들어 주고 있다.

저렴한데다 세금감면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중고차 전액 할부를 진행하고 있는 ‘베스트할부(www.besthalbu.com)’를 찾아보자.

문의전화: 1688-9246

 


차가 비싸다 보니까 부담이 될때는 중고차도 사게 되는데요
중고차 할부는 들어 보았지만 전액할부는 처음 들어요
중고차는 잘 사야 본전이던데 사고유무도 속이고 주행거리도 속이잖아요
보도기사 보니까 베스트할부가 무척 유명한가봐요
신차 할부로 서서 갚아나가다보면 헌차되는데 베스트할부에서 중고차 사서 타면 이익같아요
투명한 거래 믿고 살수 있는 시스템이라 저도 끌리네요
제가 아는 사람들은 차를 애지중지 하고 사고도 거의 없어서 중고로 팔아도 될건데요
베스트할부 소개시키고 싶어지네요
중고차 정말 잘사야 되거든요
중고차 잘못 사면 사고날 확율도 높거든요
중고차는 세심하게 살피고 철저하게 꼼꼼하게 따져서 사야 되지요
베스트할부가 있으니까 걱정이 업겠어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