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LG스튜디오 정우성과 함께하는 우리집 원조김치 최강전
리뷰 후기 이벤트2011. 11. 4. 13:15


11월 9일 오후 2~3시까지 LG Life's Good Studio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정우성과 함께하는 정우성과 함께하는 원조김치최강전 기대가 되네요
저도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엘지에 자주 들러서 김치도 구경하고 쿼드김냉도 눈여겨 보았거든요
정우성과 함께하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 특집은 3명의 김치고수가 명예의 1위자리를 다투는 최강전이 될거에요
이벤트가 우리집 김치의 특별한 김치 맛도 뽐내고 디오스 냉장고 모델 정우성도 직접 만나는 조건이라 저는 자신이 없어서 참여는 안했지만요


LG 디오스 김치냉장고는 저도 써보고 싶어요
그래서 이벤트에 참여했다가 미끌어지고 의욕이 없어서 중단 했네요
경쟁이 보통 세야 말이지요
LG스튜디오 보시면 응모해보세요
정우성 김치냉장고는 초절전 디자인도 굿이고 쓰임새도 많아서 혼수로 추천하고 싶더라구요
LG스튜디오 보시면 스탠드 김치냉장고의 원조 정우성 김치냉장고정보도 얻고 원조김치최강전대결에서 누가 상타나도 볼수 있어서 좋을거에요
라이프이즈 굿스튜디오 엘지 스튜디오가 재미 있고 이벤트도 많아서 좋거든요


저는 초창기 3단짜리 엘지김체냉장고 원조를 여적지 쓰고 있는데 정우성김치냉장고 볼때마다 정우성 김치냉장고 쓰고싶어지더라구요





집안에 혼사가 있어서 꼭 정우성 김치냉장고 해가라고 추천할 생각인데 너무 이쁘고 멋지네요


LG Life's Good Studio 정우성 우리집김치최강전 꼭 보세요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