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자가출판 스위트북 체험후기
리뷰 후기 이벤트2011. 11. 4. 21:14










스위트북 써보았어요
저도 책 좋아해서 내책도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은 하는데요
인세 받는책이라면 몰라도 자비 출판할 생각 절대로 없어요
그러다가 체험한거구요
일단 싸이월드에 미니홈피에 사진이 적어도 40-50장은 있어야 기본 책이 나온다지요
과정 보면 알겠지만 무척 간단합니다
스위트북에 가입한다음 포토북 주문으로 들어가서 진행하면 싸이로 로그인 창이 떠요
싸이 로그인 하면 내이미지가 뜨고 사진 골라서 마음에 들게 편집하고 주문하면 짜잔 하고 내책이 나옵니다
저는 쓸만한 이미지가 없어서 명화로 만들어 보았어요
제가 싸이질을 안해서 홈피도 관리 안하거든요
그런데 보다시피 명화첩 같지요?



제가 명화로 만들어서 그런지 예술작품이 되었네요
개인적인 소장품이라 팔것도 아니고 체험단 후기 쓰려고 예쁜 이미지로 채워보니까 영구적으로 소장할 가족책으로 좋을것 같네요
어자피 인터넷상으로 공유하는 이미지니까 자랑하고 집에서 볼수 있도록 책으로 만들면 선물해도 되니까요
스위트북 홈에 보면 후기가 많은데 선물한다는 글도 꽤 많더라구요
가격이 그리 싸지는 않지만 내기록을 남길수 있다면 가치가 있겠어요
세상에서 단 하나 박에 없는 유일본이니까요

스위트북

http://www.sweetbook.com/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