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apron's 두부치즈 샌드위치
에이프런네 부엌22010. 7. 12. 12:35







미국 교포들은 잘 알거에요
필리 치즈스테이를...
제가 영어치지만 아무 레시피나 접수 안합니다
안목이 높기때문에 쉐프나 노련한 레시피만 써요

재료가 너무 착해요
필리는 고기 쓰지만 저는 두부 쓴것 그리고 양파는 물로 볶았다는것 빼고는 붕어빵입니다

일단 두부는 얇게 슬라이스 해서 바삭하게 부쳐두고...
양파는 슬라이스해서 물로 익히는데 뚜껑 덮고 약불로 물이 사라지면 대충 아삭 하고 달아져요
그다음 양파 두부 피자치즈 순으로 올려주고 뚜껑덥고 치즈가 녹으면 바로 빵에 올리면 끝.
너무 쉽지요?

이샌드위치는 무염인데요
제가 시판용 식빵 쓰기도 해요
그런데 염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얼마나 짠가 하면 한끼 굶어야 할 정도로 짭디다
지금 고염도가 얼마나 큰문제인지 정부가 나섰어요
뉴스 검색 좀 하고 사세요

사담인데요
시판용 기업형 빵 과자류에 살인 적인 소금이 들어 있더군요
제입이 간이 염도계거든요
혹시 주위 깊게 먹다가 진짜 짜다 하면 소비자 상담실이나 기업홈피에 집단민원 해보세요
여러 소비자가 난리 치면 내릴지 모르잖아요

혹시 이글 볼지 모르지만요
샤니 관계자 있으면 제발 염도 내리세요
저 샤니 소비자거든요
브랜드 모두 소태더군요
소비자 귀한줄 알아야 번창합니다
저빵도 샤니 쌀식빵이고 햄버거 핫도그빵 할것 없이 짜더군요
제가 샤니가 독자적인 빵 만들기 때문에 사먹기도 하거든요

조리법 원작자 에이프런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