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apron's 아무도 몰라 반조리 짜장밥과 카레
에이프런네 부엌22010. 7. 14. 12:54






요즘 채소류도 비싸지요
그래서 먹고 살기 힘들고...
채소는 손이 가면 보관기간이 늘어 납니다
그대로 방치하면 빨리 상하는것이 채소니까요
더구나 쓰고 남은 채소요
말해서 뭐해요?

일단 짜장이나 카레등으로 쓰고 냉동 할수 있게 잘게 썰어요
그다음 50%정도 익혀서 식혀서 냉동 하거나 냉장합니다
그러면 살균이 되기때문에 적어도 2일정도 냉장도 너끈하니까...
또 어자피 잘게 썰어야 되니까...

그리고 부추는 끝이 먼저 상하니까 잘라서 먼저 씁니다
부추에는 베타카로틴이 들어 있는데 지용성이라 볶음밥 하면 좋아요
제경우 짜장 할거라 중복이 안되게 볶음밥에는 다른 채소 안씁니다만.

앞으로는 소비자의 주장할 권리를 위해서 제가 쓰는 제품 공개 하고 당당하게 요구할 계획인데요
저는 여러분이 알다시피 무료로 받거나 체험단 또는 협찬 받아서 공짜로 먹고 사는 사람이 아닙니다
저는 청정해역에 살고 무료라고 쉰소리나 하는 불로가 아니잖아요
때문에 제가 주장 하면 저를 믿고 밀어 주세요

청정원에서 좋은 아이디어로 분말 카레가 나왔어요
우리쌀 첨가한...
그런데 다른부분에는 하등의 관심도 없어요
저는 일식 카레 즐기지 않아서...
살림 어디 마음대로 되야 말이지요
나 먹기 싫어도 밥상위에 올리는 일 어디 저뿐이에요?

하여간에...
육수소스가 따로 있지만 안써요
왜냐면...
카레 자체에 염도가 있는데다 육수가 짭니다
고염도 망국병이라는 것 명심하세요
어디 카페나 개설하던가 해서 기업에 집단으로 민원 들어가게 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리고 자장은 어쩔수 없어서 돼지기름으로 볶아서 쓰지만 카레의 경우 식용유 안써요
트랜스지방 얼마나 무섭고 살찌는 것도 싫어서요
맛이 있으면 얼마나 있길래 내살점 떼어야 됩니까?
한끼 먹으면 그만인것을...

제말 무슨말인지 아시지요?

조리법 원작자 에이프런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