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apron`s 에이프런 식빵틀 찾아서 종창역
에이프런네 부엌22012. 1. 11. 12:26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올해 빵발효가 당최 안되지 뭐에요

얼마나 추운지 ...

저는 자연주의 에너지절약은 기본 실온발효 원칙주의인데 자연발효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시판용 사먹고 살아요

 

그런데 그냥 먹고 말 제가 아니잖아요

자비부담에 먹기만 하면 쓰냐구요

벼르다가 싸이즈 맞추어 보았어요

 

제가 애용하는 플먼브레드 대식빵틍 1/2이 딱 식빵 사이즈더군요

저부피라면 제가 쓰는 조리법 빵용 밀가루 딱 3컵입니다

여분 쓴다고 해도 1/2컵이상 더 쓸수도 없는 빵 사이즈라구요

 

3컵으로 3봉식빵도 되고 대식빵도 된다 그말이지요

식빵은 모양도 중요 하기때문에 제가 찾아서 쓰는 빵틀과 식빵크기가 딱 맞는다 그거지요

올겨울은 빵을 안하려고 해요

빵이야 한겨울에 뜨거운 오븐에서 꺼내야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지만 영화 흉내를 내려면 난방비 들고 에너지 소비가 싫어서 봄에나 할까 합니다

 

조리법 원작자 에이프런

 


 






P 에이프런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