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apron's 무염 세발나물버섯 볶음
에이프런네 부엌22010. 5. 20. 12:14







세발나물은 작년에 처음 접했는데 제가 평생 먹을 맛이군요
특별히 독하거나 향이 진동 하거나 하면 거부감이 들어서 못 먹어요
세말은 너무 순합니다
특징은 약간 짠맛이 있어요
마치 함초처럼...

일단 팽이와 섞어서 볶아도 맛있는데요
세발로 간을 맞춥니다
그래도 충분히 간간해요

우리나라 부엌 사정이란 대책 없이 계량 안하고 듬뿍 퍽퍽 덜어쓰는 문화라서 아무리 저염 실천 하려 해도 안되지요
제가 아는한...
차라리 그럴바에야 간이 있는 채소는 아예 간을 안하는것이 지혜지요

또 세발은 식이섬유가 듬북 들어서 변비해소에도 좋은데요
아시지요
저는요
인터넷 불로거들의 말도 안되는 짜집기 정보 불신한다는것...

오늘 뉴스 떴더군요
엘비스 프레슬리가 만성변비로 인한 사망설...
변비가 그리 무서운줄 몰랐어요
저는 변비는 아니라서...
그런데 변비 없어도 식이섬유 먹으면 ...
그래서 경험으로 안다 그말입니다
저는 제 지식과 경험만 믿고 살거든요
내건강 내돈이 그리 우습나요?
왜 검증 받지 못한 허접쓰레기 정보에 맞깁니까?

요즘 직딩이 많아서 말인데요
건강해야 됩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식이섬유가 부족합니다
그래서 변비에요
무조건 챙겨 먹고 많이 드세요
세발도 좋고 버섯도 좋고...

제말 아시지요?

조리법 원작자 에이프런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