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apron's 트랜스 지방책
에이프런네 부엌22009. 3. 28. 12:5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저책저자나 출판사와는 한다리 걸쳐도 하등의 관계가 없음을 미리 밝혀둡니다
저도 우연히 얻어서 보게 되었거든요

 제가 독파하고 나서 전파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빌려 주려고 꺼냈지요
그런데 책은 빌려 주면 언제 돌려 받게 될지 모르잖아요
전 책 벌레라서 왠간해서는 안 빌려줍니다
특별한 책이고 알아야 이기는법이라 빌려 주지요
그래서 가장 측근인 사람부터 빌려 주기로 했어요
그야 내 측근이나 피붙이가 안전하기를  바라는 마음때문이겠지요
나만 잘살면 불합리 하잖아요

우선 책은 주인이라 해도 전문을 인용 하면 저작권법에 위배가 됩니다
그러니까 제 생각으로는 외식 한 번 줄이고 사보길 권하고 싶어요
책내용이 따분하지가 않고 이해하기 쉬워요
등장인물이 아토피 아이와 병을 이긴 남편을 둔 가정주부가 질문자에요
당연히 건강에 지대한 관심을 가진 현모양처지요

또 반대만 일삼는 것이 아니라 대안을 제시하는데 다 실천가능한 대안이데요
우리가 전혀 몰랐던 골치 아픈 트랜스지방은 외식과 패스트푸드만이 문제가 아니고 돼지고기 자체에도 내장이 된다는 것등 이해 하기 쉬워요

적을 알아야 이긴다 했어요
공부할 필요 충분히 있읍니다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이 왜 아무것도 아니지요
언제 부메랑이 되어 뒷통수 칠지 누가 아나요

전 기회 오면 2권정도 더 볼생각이에요
지금으로서는 뚜렷한 속시원한 해법이 없어요
적어도 알고 적게 먹고 적절하게 쓰는 길박에는요

전 알았으니 실천 합니다
이젠 김치찜도 기름 빼야 겠어요
아니면 후불제 하던가...

저 따라 주실것 믿어요

원작자 에이프런

정보공유라이선스 

Posted by 에이프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