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런네 부엌 에이프런네 부엌 :: 광채피부
에이프런네 부엌22010. 2. 1. 14:12



화이트닝 트렌드가 필요한 봄철이 되었네요
저도 젋었을때는 광채 피부였는데 지금은 광채라고는 눈 씻고 찾아도 없어요
저도 화이트닝 에센스로 광채를 되 찾고 싶어요
보통 여성들은 20대 중반부터 노화가 진행이 된다고 하더군요
20대면 한창 팽팽한 피부인데도요
제가 생각 하는 광채 피부는 윤기 있고 푸석 거리지 않고 매끈한 그래서 멀리 떨어져 보아도 빛이 나는 그런 피부에요
완전히 이울수 없는 소망이지요
그런데 속담이도 있듯이 여자는 가꾸어야 되지요
단 가꾼다가 지나치면 피부를 손상해서 더 빨리 노화가 됩니다
그러니까 광채 피부라면 화이트닝 쓰는것도 좋겠지요
왜냐면 우리니라 여성들이 피부가 좀 안좋아요
화장 하면 가리니까 안보여서 그러지요
때문에 화장도 들뜨고 번들거리고 그러잖아요
제 경우 색조화장을 안해서 피부화장만 해서 피부에 관심이 많아요
sk-셀루미네이션 에센스도 써보고 싶어요
제가 화장품도 자연주의라 많은 가지수 안쓰고 에센스 많이 쓰거든요
광채에센스 너무 효능이 좋을것 같아요
저처럼 피부화장만 고집 하는 사람에게는요
설명만 봐도 금방 광채가 날것 같아요
특히 화이트닝 성분에 마음이 끌리네요
10년간 연구 했다는 성분 믿어 의심치 않아서요



http://www.sk2.co.kr/




Posted by 에이프런